소년판타지 투표

신나고 재밌는 소년판타지 방송은 방송 후 설렘 시즌2 입니다.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경연 프로그램 입니다. 한국에서만 방영하지 않고 전세계적으로 방송 합니다. 이중에서 소년판타지 최종결승전에 오를 수 있는 사람은 10명 이내 입니다. 2023년 3월 30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판타지에 나올법한 소년들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합니다.

소년판타지 투표

소년판타지 투표

소년들의 판타지 같은 외모 보면서 즐겁게 투표하는 날이 매일 기다려집니다. '보이즈 판타지'는 '프로듀스 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등을 연출한 한동철 PD가 프로듀싱하는 글로벌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 입니다. 소년판타지 투표 순위에 따라 우승자가 가려집니다.

지난달 27일 '소년환상-방과후 두근두근 시즌2'의 시그널송 '환상'이 공개되며 SNS를 통해 퍼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지원자들이 등장해 여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미모는 물론 뛰어난 실력까지 갖춘 출연자들이 대거 출격해 방송 전부터 화제입니다. K팝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에 전 세계 아이돌 지망생들이 몰려들고 있어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소년판타지 인기 투표에 참여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소년판타지 투표

 

 

네이버NOW 투표방법

시그널 송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투표도 곧바로 시작됐다. 소년판타지 1차,2차,3차,4차,5차,6차,7차,8차,준결승,결승전 투표는 네이버 NOW.(나우)와 아이돌 플러스 앱에서 1일 1회씩 투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NOW.(나우) 라인 글로벌과 재팬 계정을 통해서도 투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년판타지 방송시간

방송시간은 2023년 3월 30일 목요일 22시부터 입니다. 소년판타지는 매주 1회씩 방영합니다. 국적에 관계없이 만 14세 이상 남성 참가자를 2022년 12월 31일까지 모집했습니다. 소년판타지 참가지 지원자는 총 1,000명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중에서 방송에 나올 수 있는 이들은 50명에 불과 합니다. 프로그램 경쟁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며 '예능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MBC와 오디션계의 선두주자 한동철 PD가 '애프터 시즌2'에서 선보일 보이그룹 탄생이 기다려집니다.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의 시그널송 '환상'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밝고 경쾌한 곡입니다. 뮤직비디오는 121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팬들은 가사에 'fantasy fantasy'라는 단어가 이어지면서 2차 가공 및 재생산을 위해 뮤직비디오에 댓글과 산타 이미지를 삽입했습니다. 소년판타지 투표하다가 모르는 점은 편하게 질문 바랍니다.